SK chemicals Site Manager6월 28일(수) 우리 회사 바이오벤처인 인투젠(대표 박찬중)이 구로디지털단지로 회사를 이전하고 기념식을 가졌다.
합성, 천연물, 제제 분야의 R&D에 이어 바이오 분야의 R&D 역량 강화를 위해 설립한 바이오 벤처 인투젠은 발기부전 치료제 공동 개발 등의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더욱 집약적이고 효율적인 R&D 환경 조성을 위해 회사를 이전하게 되었다.
이날 기념식에는 생명과학부문에서 신승권 대표를 비롯, 장돈용 개발실장, 이인석 본부장, 박섭 공장장, 한병로 상무가 참석했고 동신제약에서도 김기철 전무와 한봉희 상무 그리고 생명과학연구소 이봉룡 소장이 참석해 인투젠의 무궁발전을 기원했다.
인투젠의 박찬중 대표는 인사말에서 “많은 회사 임직원들의 참석에 먼저 감사한다”고 말하고 “새로 출발하는 우리 회사의 의지를 점검하고 바이오 분야에서 최고의 결실을 거두기 위해 전 직원들의 뜻을 하나로 모으자”고 말했다.

신승권 생명과학부문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바이오벤처 설립의 결정을 한 지 엊그
제 같은데 벌써 이만큼 성장한 회사와 그간 노력한 직원들이 노고를 치하한다”면서
“이제 외형의 성장에 걸 맞는 내실을 다져 진정한 회사 성장의 주역이 인투젠이 되
어 줄 것”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박찬중 대표와 참석한 내외빈들은 인투젠의 발전과 성공을 기원하며 준비한 고사상에 큰 절을 올리는 가운데 시종 화기애애한 가운데 이루어졌으며 포부를 다지는 직원들의 한 마디 한 마디에서 회사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결의를 느끼게 했다.

바이오벤처 인투젠의 위치와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서울 구로구 대륭포스트타워2차 608호
전화 : 02)2082-0140(~2)